핫이슈

도깨비 공유 하이컷 191호 화보 사진, #모든 날이 좋았다

김원빈 2017. 2. 3. 00:44

tvN'도깨비'를 통해 대한민국에 큰 사랑을 받았던 공유가


2일 발간되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191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화보속 공유는 '남친룩' 패션을 선보이며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공유는 소위 '깔깔이'로 불리는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우월한 비주얼을 뽑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유의 이모저모가 담긴 '하이컷 191호'는 2월 2일부터 서점과 편의점 등에서 판매가 된다.


공유는 '도깨비'에서 롱코트와 우월한 옷 맵시로 매 회마다 화제를 낳았다.





이번 하이컷 191호는 공유의 화보와 함께 '도깨비' 속 공유의 스타일을 총 정리하는


기획 기사가 준비되었다.






'도깨비'가 방영되는 16회 동안 총 182벌의 의상을 입었으며,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공유는 디스커버리, 일룸, 기아K7, SK브로드밴드, 등


광고주들이 공유와 CF를 찍기위해 줄을 섰을 정도로


그의 인기는 식을줄 모릅니다.




공유는 지난 '하이컷 114호'에 참여한적이 있다.


그는 현제 최고의 전성기를 맞으며 그 인기는 영원히 평생갈걸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