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하나 이야기

2017년 1월 20일 갔다온 역곡역 부근 맛집입니다 ^^


순대국밥을 워낙 좋아해서 집근처다보니 자주 가는 곳인데요


가격도 싸고 맛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신의주찹쌀순대는 체인점이라 다른 곳에도 많이 보이실텐데요.


다른 곳은 제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ㅎㅎㅎ



신의주찹쌀순대 가격은 6,500원입니다.


하지만 점심특선으로 11시부터 2시까지는 5,000원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으니, 아주 일찍가시거나 차라리 늦게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순대국밥 1인분을 시키면 아래와 같이 반찬이 나옵니다!!


특히 순대국밥하면 깍두기인데, 깍두기가 아주 맛납니다!!



겨울하면 역시 순대국밥인데,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


다른 손님분들은 뼈해장국을 드시던데, 다음에는 뼈해장국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역곡 신의주찹쌀순대는 역곡역 2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약 200미터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역곡역 신의주찹쌀순대 주소 / 전화번호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712 (역곡동) 조양시티프라자 102호


전화번호 : 032-345-1045


이번 추운겨울에 뜨끈뜨끈한 순대국밥 한뚝배기 하시고


입이 행복해지고, 몸이 따뜻해지는 겨울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