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하나 이야기

2017년 2월 12일 교회 사람들과 함께 목동에 위치한


오목교 블라블라그릴 뷔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블라블라그릴은 처음 가보는곳이라 살짝 기대반 두려움 반으로 갔는데


가격대비 분위기도 좋고 맛도 아주 좋아서 깜짝놀랐습니다.



목동 맛집 블라블라그릴 뷔페 런치 가격은 12,000원이고


저녁 및 주말 가격은 15,000원입니다.


다른 뷔페집에 비해 가격이 매우 저렴하면서 고퀄리티입니다 ^^



그외에도 가격이 나와있던데 메뉴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참고로 주말 뷔페 15,000원짜리 가격으로 먹었습니다 ^^



목동 맛집 블라블라그릴 뷔페는


양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장 맛있는 메뉴는 목살스테이크입니다.



셀러드바도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메인메뉴들도 맛있습니다 ^^


저는 소문대로 역시 목살스테이크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라따뚜이라는 메뉴가 옆에 있는데 호박이 거부감없이


맛이 깔끔하고 고소한게 딱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



그리고 저는 홍합탕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ㅎㅎ


홍합하나씩 까먹는게 재밌으면서도 국물도 얼큰하고 좋았습니다



이곳은 후식코너입니다.


후식은 각종 과일과, 딸기 샌드위치, 브라우니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콜라, 사이다 등 기본음료는 제공이 되지만,


술과 배치되어 있는 음료는 따로 구매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목동 맛집 블라블라그릴 내부 모습입니다 ^^


장소에 비해 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서비스가 아주 좋았습니다.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주신건지, 원래 주는건지 모르겠지만,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금방 튀겨서 나오기때문에 빠삭빠삭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



15,000원에 이렇게 질좋은 뷔페는 처음보는거 같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목동 뷔페 맛집 블라블라그릴 주소 / 전화번호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 962-1 트라팰리스 이스턴에비뉴 129-135호


전화번호 : 02-2604-5399


영업시간 : 11:00 ~ 21:30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데이트하기에도 정말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ㅎㅎ


애들 놀이터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뛰고 놀기에도 적합한 최고의 맛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