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하나 이야기

2017.11.11

밤도깨비 강릉편에 등장한 바로 꼬막무침 맛집 "엄지네 포장마차"에

다녀왔습니다!! ^^



오픈시간이 5시부터지만, 2시반쯤에 가봤더니 이미 줄이 길게 서있더라구요.

3시쯤에 번호표를 나눠주기 시작하는데, 저희는 34번을 받았습니다!!!


34번 표를 나눠주면서 "6시쯤 다시 오세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번호표를 안받은상태에서 6시쯤 가시면, 8시반에 다시 오시라고 하시면서 번호표 없는 손님을 보내십니다)

** 특히 포장도 번호표를 따로 뽑으셔야해요 **



4시부터 6시까지 시간이 남아 저희는 tvN도깨비 촬영장 안목해변에 들렀다가,

사진찍고 바로 왔더니 34번 번호가 똭~~!!! ㅋㅋㅋㅋ

운이 참 좋았지만, 29번 손님이랑 32번 손님도 늦게 오셔서,

그분들 먼저 보내드리고 저희가 입장했습니다!!



엄지네포장마차에 들어가면 약 10개의 테이블밖에 없어서 로테이션이 그렇게 빠르지 않아요~



테이블에 앉자마자 반찬이 총 11개가 나옵니다.

밖은 손님이 바글바글해서 전쟁터 같지만, 안에는 평화롭네요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꼬막무침+꼬막볶음밥입니다.

원래 가격이 3만원이었지만, 많이 바빠지시면서 최근에 3만3천원으로 올리신거 같아요~



꼬막무침에 고추가 송송송 많이 올라가 있는데,

매운거 못먹으시는 분들은 고추를 발라내시고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참기름때문에 고소하면서 매운맛이 장점인데,

저는 은근히 더 맵더라구요~



너무너무 배고파서, 2명이서 반찬까지 올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주머니가 깨끗히 먹었다고 칭찬해주셨어요 ㅎㅎ



꼬막볶음밥을 먼저 다 드셨다면, 공깃밥 1개를 추가하셔서 남은 꼬막무침이랑 같이 드세요~

꼬막무침은 차갑고, 밥은 따뜻해서 아주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ㅋㅋㅋㅋ


주소는 : 강원도 강릉시 옥천로 47

전화번호는 : 033-642-0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