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하나 이야기

2017.11.12

밤도깨비에서 정형돈, 김종현, 이홍기가 자전거타고 갔던

강릉 강문해변 일출 현장입니다!!



11월 12일 일출시간은 오전 7시 2분

6시반에 일어나서, 씻지도않고 일출을 보러 강문해변으로 바로 출발했습니다!!



진또배기 소원성치 조형물이 있는데,

소원을 빌고 동전을 골인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

동전 준비하셔서 소원 빌고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강문솟대다리 위에는 사람이 많이 없고, 강문해변에 일출을 가장 잘 볼수 있는

곳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정확히 7시 2분이 되자 해가 서서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정말, 이래서 다들 새해에 일출을보고 소원을 비는거 같아요 ^^

가족과 친구 지인들 모두 다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해가 뜨자마자 날씨가 금방 환해지네요 ^^

엄청 추웠지만 정말 잊지못할 순간을 눈으로 담았네요 ㅎㅎ



강문솟대다리에서 조금만 더 가면 주차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주차하시고 서서히 걸어오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