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하나 이야기

2014.05.24

 

인천역 1번 출구로 나와 차이나타운을 거쳐

 

동화마을로 이동했습니다 ^^

 

 

 

동화마을은 송월동 벽화를

 

각종 동화케릭터 그림으로 만들 벽화마을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

 

 

 

 

역시 여기도 유명한 관광 명소다 보니,

 

놀러오신분들이 괘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

 

 

 

 

아까 지도에 봤듯이, 코스가 있습니다 ㅎㅎㅎ

 

코스별로 이동하셔도 되고,

 

구석구석 재밌는 그림이 많으니

 

잘 찾아다니시기 바랍니다 ^^

 

 

 

 

밑에 보이는 애는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캐릭터 같은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벽화마을이라고 하기에는,

 

그림이 아주 다양하고 입체감도 있기때문에,

 

신나고 즐겁습니다 ^^

 

 

 

 

슬쩍 제 사진을 하나 보여드릴까 합니다 ^^

 

동화마을에 그 중 유명한 거대 물고기입니다 ㅎㅎ

 

 

 

 

그림 하나하나에 정성이 담긴거 같아 보면서도 신기하네요 ^^

 

낙엽잎 하나하나를 그리지 않고 붙였고,

 

코끼리 코도 3D로 만들었네요 ㅋㅋㅋㅋ

 

 

 

 

동화마을에 성경적인 그림들도 몇가지 담겨있어서

 

좋습니다 ^^

 

 

 

 

아래보이는 그림은 노아의 방주네요 ㅎㅎ

 

 

 

 

인천 차이나타운을 들리고, 동화마을을 들리고

 

이제 자유공원으로 올라갈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