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하나 이야기

2014.05.24

 

인천역 1번출구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에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

 

카메라를 산지 얼마 안되서, 사진 찍는게 아직 많이 미숙하네요 ㅠㅠ

 

 

 

차이나타운 1번출구로 나오면 관광 안내소가 하나 보입니다 ㅎㅎ

 

거기 가서 지도 달라고 하면 주더라구요 ^^

 

친절하게 유명한 위치도 다 그려주셨어요~

 

 

 

 

차이나타운은 역시 먹거리 투어죠 ^^

 

 

 

 

차이나타운에서 가장 유명한 중국식 요리집입니다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차이나 타운은 정문과 후문이 따로 있는데,

 

인천역 1번출구로 가는게 가장 편합니다 ^^

 

 

 

 

차이나타운 다른 입구입니다~

 

이 입구 근처에는 동화마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이 길은 차이나타운에서 자유공원으로 이어지는 길입니다 ^^

 

사진찍기도 이쁘고, 인생사진 남기기에도 딱 좋은 곳입니다 ㅎㅎ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네요~

 

 

 

 

저는 혼자 사진 하나 찍어봤습니다~

 

전혀 외롭지 않아요... ㅠㅠ

 

근데 눈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차이나타운에서 자유공원이랑 동화마을까지 같이 갔지만

 

따로 포스팅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