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하나 이야기

2014.05.17

 

제가 카메라를 사고 처음으로 출사를 나갔던 곳입니다 ^^

 

인천대공원은 저희집이랑 그렇게 멀지도 않고,

 

처음가보는 곳이라 나름 설레고 즐겁내요 ^^

 

 

 

 

인천대공원은 주차시설도 넓고,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고,

 

캠핑도 가능하고, 호수도 있고, 볼거리도 많고,

 

하루 종일 있어도 할게 많은 장소인거 같아요 ㅎㅎ

 

 

 

 

여름이면, 커플들끼리 데이트하고

 

가족들끼리 나들이나오고,

 

어린이들이 뛰어놀기 딱 좋은 공간입니다 ^^

 

 

 

 

살짝 올라가 보니, 환경미래 전시관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보고 배우고 느낄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카메라 들고 출사 나온게 처음이라,

 

사진을 어떤 구도로 무엇을 찍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조금전에 제가 말씀 드렸던 호수입니다 ^^

 

오리들이 반겨주는 모습이 참 기쁘네요 ㅎㅎㅎ

 

호수가 넓어서 깜짝놀랐습니다

 

 

 

 

계단식 폭포라고 하나요?

 

물 소리가 잔잔하게 흘러 내려오는데,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

 

 

 

 

나름 물 사진을 잘 찍은거 같아요 ㅋㅋㅋ

 

아직 초보라 이해바랍니다 ^^

 

 

 

 

저기 왼쪽에 동상을 따라하고 있는

 

제 모습입니다 ^^ 참 어색하지만;;; 암튼 접니다 ㅋㅋ

 

 

 

 

인천대공원 볼거리가 참 많은데,

 

사진을 못찍는 저를 이해해주세요 ㅎㅎ

 

보여드릴 사진이 많진 않네요 ㅠㅠㅠㅠㅠㅠ

 

 

 

인천대공원은 주차시설도 넓고, 입장료도 없어서,

 

누구나 쉬다가 편안히 즐기다 가면 좋을거 같아요 ^^